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文대통령 아들 개발한 모바일게임 '마제스티아' 25일 출시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7년 05월 18일 17:00 프린트하기

마제스티아 대표 이미지 - 컴투스 제공
마제스티아 대표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씨(35)가 개발에 참여한 모바일 게임 '마제스티아'가 25일 출시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대표 김동효)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마제스티아의 글로벌 출시 일정을 18일 공개했다. 마제스티아는 오는 25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동시 출시하며, 이에 앞서 22일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서비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마제스티아는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전략적 요소들을 활용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한 번의 움직임으로 역전 플레이를 이끌어 내는 등 치밀한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략과 전투의 재미, 신선한 그래픽으로 북미와 유럽 등 서구권 이용자들에게도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두 차례의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게임성을 강화해왔으며, 정식 서비스까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 요소 및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위해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컴투스는 마제스티아의 글로벌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모바일 기기 또는 PC를 통해 사전 예약 페이지(event.withhive.com/ci/soulz/evt_1161_pre?lang=kor)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com2usoul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커스뉴스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7년 05월 18일 17:00 프린트하기

혼자보기 아까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해 보세요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12 + 9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뉴스